인천 부개동 헬스장 터닝포인트짐, 5월 가정의달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천 부개동 헬스장 터닝포인트짐, 5월 가정의달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터닝포인트짐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인천 부개동 헬스장 터닝포인트짐은 전국에 20개 지점, 인천권에만 5개의 지점이 있는 고급 휘트니스 브랜드이다. 그 중 부개역점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개역점은 코로나19의 여파로 회원들의 건강과 면역력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 번 느끼며 평상시 운동하는 습관을 가질 것을 적극 권장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원권의 경우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께 효도도 하고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가입 시 무료 PT수업 2회를 제공하고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가족 동반 시 사은품을 1+1으로 증정한다.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12개월 할부가 가능해 부담 없이 회원권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PT는 특별한 이벤트로 횟수를 나눠서 사용할 수 있는 가족PT권을 5월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고세션을 끊어야지만 누릴 수 있는 단가 할인이 가족 모두가 운동할 때 더욱 저렴해지기 때문에 부담이 적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부개역점은 코로나19가 점차 잠잠해지면서 헬스장에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방역과 회원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부개역점은 회원들이 입장할 때마다 문진표 작성과 더불어 의무 체크 사항을 더욱 꼼꼼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센터 전체를 하루 4회 이상 필수 소독 및 방역, 환기하며 비접촉 체온계로 온도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강화하고 있다.
 
터닝포인트짐 부개역점과 가정의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과 네이버톡톡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