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쥬얼,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 '병균을 조심해!' 출간
상태바
로이비쥬얼,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 '병균을 조심해!' 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의 제작사 로이비쥬얼이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 '병균을 조심해!'를 출간했다. 

'병균을 조심해!'는 코로나19로 더욱 강조되고 있는 개인위생 관리법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알려주는 그림책이다. 아동에게 가장 흔한 질병인 감기와 배탈, 설사를 스스로 예방할 수 있도록 위생 습관을 배울 수 있다. 또한 배운 내용을 아이 스스로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스티커와 주사기와 체온계 등의 의료용품을 만드는 역할놀이를 하는 독후 활동도 포함되어 있다.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 시리즈는 어린이에게 필요한 필수 안전 정보를 아이들에게 친숙한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활용해 눈높이에 맞춰서 알려주는 교육 도서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독서를 할 수 있도록 표지에 폭신폭신한 스펀지를 넣고 책의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되어 있으며, 안전 정보와 관련한 내용은 사단법인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안실련)의 감수 및 추천을 받았다.

로이비쥬얼의 출판 브랜드 로이북스의 심정민 편집장은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은 부모님들 사이에 '필수 육아템'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병균을 조심해!는 어린이 안전 교육 효과를 높이기 위해 독후 활동을 강화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아이뿐 아니라 부모님이 알고 주의해야 할 안전사고 가이드와 '부모 가이드'까지 담겨 있으니, 부모님도 읽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