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자시험 수험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장식
상태바
에듀윌 한자시험 수험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장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에듀윌 상공회의소한자 3급 2주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 24의 상공회의소한자 부문 2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2주 만에 완벽한 합격을 응원하는 '에듀윌 상공회의소한자 3급 2주끝장'은 단기 합격을 완성하는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를 담아냈다.

부족한 시간이 걱정인 수험생을 위해 2주/7일 끝장 플래너를 제공해 학습 수준과 일정에 맞는 단기 합격플랜으로 1800자의 체계적인 학습과 900자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쉽게 외워지는 한자풀이와 복습 쪽지시험으로 완벽한 암기가 가능하며, 학습 자료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해 한자의 부수, 필순, 짜임을 익히는 '한자 기본개념'과 1800개의 한자를 가나다 순으로 정렬해 원하는 한자를 더욱 빠르게 찾을 수 있는 '한자 확인 PDF'도 제공한다.

특별구성으로는 출제기준으로 정리한 한자를 쌍으로 묶어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와 실전감각을 상승시키는 3회분의 최종 모의고사, 그리고 직접 쓰며 확실히 암기하는 틀린한자 복습노트를 제공한다.

혼자서 2주 만에 한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할지 의문을 갖는 수험생들에게 손쉬운 방법을 제시하는 암기특화 교재 '에듀윌 상공회의소한자 3급 2주 끝장'은 에듀윌 도서몰을 포함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