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프렌즈X랄라블라 마리몽과 뷰티라인 론칭
상태바
스파오프렌즈X랄라블라 마리몽과 뷰티라인 론칭
  • 이도희 기자 dohee1919@daum.net
  • 기사출고 2020년 02월 06일 20시 0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도희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의 캐릭터 편집숍 스파오프렌즈가 H&B 숍 랄라블라와 협업해 마리몽 뷰티 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스파오프렌즈는 스파오가 자체 캐릭터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SPA 브랜드 최초로 도전한 캐릭터 편집숍이다. 작년 12월 스파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100평 규모의 단독숍을 오픈한 뒤 오픈 매출 기네스를 올리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번 뷰티라인은 작년 12월 '위베어베어스'와 함께한 이후 두 번째 론칭된 라인으로 랄라블라와 기획 단계에서부터 협업하며 뷰티 시장에 제대로 출사표를 던졌다.

손안에 쏙 들어오는 마리몽 캐릭터를 파우치 안에서도 만나보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담아 틴트, 블러셔, 핸드크림 등 파우치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대표 아이템은 과즙을 머금은듯한 입술색을 만들어주는 '마리몽 푸르티 틴트&스마트톡 세트'와 손안에 쏙 들어오는 '마리몽 인형 키링' 등이 있다. 제품마다 귀여운 마리몽 캐릭터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스파오프렌즈 관계자는 "뷰티 아이템들은 다양한 캐릭터 굿즈들을 위한 포석으로 SPA 브랜드에서 유일하게 스파오만이 도전하는 영역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올해 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유일무이 캐릭터편집숍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론칭을 기념해 마리몽 제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리몽 틴거울'을 증정한다. 자세한 상품에 대한 정보는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