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세계 탑 모델들과 함께한 2020 봄·여름 캠페인 공개
상태바
버버리, 세계 탑 모델들과 함께한 2020 봄·여름 캠페인 공개
  • 이도희 기자 dohee1919@daum.net
  • 기사출고 2020년 02월 06일 17시 2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버리 2020 봄·여름 시즌 캠페인 사진 [편집=컨슈머타임스]

[컨슈머타임스 이도희 기자]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가 6일 세계 탑 모델들과 함께한 2020 봄·여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유명 사진작가 듀오인 이네즈 반 램스위어드(Inez van Lamsweerde)와 비누드 마타딘(Vinoodh Matadin)이 촬영한 이미지와 영상으로 구성된 시리즈로 공개한 이번 캠페인에는 세계 탑 모델들이 여럿 등장한다.

지난 런던 패션 위크에서 선보였던 버버리의 2020 봄·여름 런웨이 쇼를 장식한 벨라 하디드(Bella Hadid), 지지 하디드(Gigi Hadid) 그리고 켄달 제너(Kendall Jenner)와 더불어 모델 벤지 아르베이(Benji Arvay), 헤 콩(He Cong), 프레야 베하 에릭슨(Freja Beha Erichsen), 리앤 반 롬페이(Rianne van Rompaey) 등이 버버리의 새 컬렉션을 선보인다.

버버리의 대표 컬러인 베이지 색상을 배경으로 선보인 이번 캠페인은 버버리 하우스의 가치와 아이디어를 반영한 동시에 클래식함과 기발함이 함께 묻어나는 것이 특징적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테일러링부터 이브닝드레스 그리고 하우스의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까지 버버리 2020 봄·여름 컬렉션의 주요 남성복과 여성복 아이템이 등장한다.

또한 버버리의 시그니처 가방인 TB백과 롤라 백, 그리고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 백도 모습을 드러내며 이번 컬렉션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켰다.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는 "버버리에 합류한 후 하우스의 아이덴티티와 시각적인 언어를 새롭게 정의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해왔으며 이번 캠페인은 오늘날 버버리 하우스가 중요하게 여기는 태도와 정교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생각한다"며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