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합격생들과 나눔실천…'지역사회의 꿈' 실현
상태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합격생들과 나눔실천…'지역사회의 꿈' 실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자사 출신 합격생들과 함께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를 찾아 다니며,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도움들을 실천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해 11월 서울시 구로구 영문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해 '사랑의 김장봉사'를 진행했다.

'에듀윌 사랑의 김장봉사'는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한 에듀윌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에듀윌 임직원을 비롯해 에듀윌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들로 모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와 함께 진행했다.

이날 60박스의 김장김치를 만들어 구로구 지역 내 지역 아동센터 6곳에 전달됐다. 해당 센터장들이 직접 현장에 참석해 에듀윌과 에공회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밖에도 12월에는 주택관리사 동문회 17명이 참석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개최하기도 했다. 구로구 수궁동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된 봉사활동으로 당일 눈이 내리는 상황에도 에듀윌 임직원은 손길이 필요한 이웃 가구들을 방문해 따스한 온기를 전달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기부금을 조성해 지역 사회에 기부하는 '나눔 펀드',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검정고시 지원 사업'을 비롯해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에듀윌 장학재단'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