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유통·물류관리사 '더블패스' 선보여…신규교수 입성 이벤트까지
상태바
에듀윌, 유통·물류관리사 '더블패스' 선보여…신규교수 입성 이벤트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유통관리사와 물류관리사를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더블패스'를 선보였다.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는 학점은행제 학점 인정을 비롯해 공기업, 대기업 취업 시 가산점 부여, 인사고과 반영 등 취업 우대 및 직무 역량 강화에 탁월한 자격증이다.

이에 에듀윌이 마련한 '더블패스'는 2020년 최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합격 솔루션을 제시해 유통관리사 및 물류관리사 시험 동시 합격을 지원한다.

빠른 합격에 최적화된 에듀윌만의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전문 교수진이 효율적인 전략과 효과적인 학습법을 제시한다. 이외에도 IT자격증 강좌를 수강할 수 있어 1년 간 최대 8개의 자격증 과정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은 현재 유통관리사 신규교수 입성을 기념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교수진 신규 입성을 기념해 에듀윌 회원에게 유통물류 일반관리, 상권분석, 유통마케팅, 유통정보 등의 기본 이론 강좌를 무료로 배포한다. 기대평&환영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듀윌 플래너 및 스티커 세트를 제공한다.

에듀윌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시험 대비 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