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0년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에듀윌, 2020년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올해부터 주택관리사 시험이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주택관리사 시험 제도가 바뀌고 처음 시행되는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비하고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수험생을 위해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2월 9일(일)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개최한다. 8개월 남은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효율적인 학습방법을 공개한다. 특히 2년 연속 주택관리사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이 개최하는 '합격전략 설명회'라 더욱 이목을 끈다.

에듀윌 '2020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에는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변화하는 시험 제도와 주택관리사 전망, 2020년 시험 출제 경향과 과목별 학습전략 등을 공개한다. 2부에서는 '에듀윌만의 특급 전략'을 제시해 상대평가에도 문제 없는 특급 솔루션 및 합격부터 취업까지 에듀윌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경품 추첨과 함께 교수 간담회와 1:1 맞춤 상담 등이 준비돼 학습 기간, 과목별 학습팁, 합격 노하우 등 수험생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또한 참석한 전원에게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100%환급 평생회원반 및 올스타클럽반 수강할인권과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 2020 플래너, 에듀윌 굿즈세트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세대 및 100%환급 평생회원반 50% 수강할인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에듀윌에서 마련한 '2020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