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부문 1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평균 대비 약 4배의 합격을 만든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 교재는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에서 2018년 12월부터 2019년 7월까지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던 교재로 2020년 신간이 이번에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것.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은 2019년 제22회 시험부터 2013년도 제16회 시험까지 최근 7개년 기출문제를 수록한 교재로 자연스러운 복습이 가능한 3회독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각 과목별로 최근 7개년 기출의 회차별 출제 주제와 평균 점수를 표와 그래프로 제시했으며, 과목별 기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략을 수록해 더욱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여기에 회차별 시험 결과와 총평, 문제별 카테고리를 수록해 전체적인 시험 경향을 파악하면서 기본서와 연계학습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밖에도 회독 기출문제집 오답노트를 수록해 수험생이 복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에듀윌 교수진의 회계원리 및 시설개론 핵심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