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엔노블, VVIP회원 위한 비공개 노블레스 서비스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VVIP회원 위한 비공개 노블레스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No.1 노블레스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사회지도층 및 유력 명문가, 정재계 인사 등 노블레스 회원을 위한 VVIP 비공개 노블레스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며 이들의 성공적인 결혼을 돕고 있다.

엔노블은 L그룹 오너일가 남성, G그룹 부회장 장녀, K국회의원 장녀 등을 특별한 관리 속에 성혼 시킨 바 있는 국내 1세대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다.

2007년 설립 이래 14년차를 맞은 엔노블은 특별 네트워크를 통해 상위 0.1%만을 위한 매칭 서비스를 진행하는데, 명문가를 위한 철저한 비공개서비스로 서로의 수준에 부합하는 만남을 주선한다.

작은 스캔들에도 지대한 영향이 미칠 수 있는 상류층, 노블레스 회원들은 상담과 미팅은 모두 회원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이뤄지게 되며, 결혼정보 업체 활동 이력 또한 일체 기록되지 않는 등 특별한 보안 속에서 회원 관리를 진행한다.

노블레스 층의 경우 생각하는 조건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사회적 지위와 집안 수준은 물론, 경제력과 직업, 성격과 취미 등 사소한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고려해 만남을 주선할 수 있도록 상류층 매칭 분야 전문가 커플매니저가 전담한다.

현재도 유명 기업의 자녀와 정재계 인사, 명문가 등의 수준 높은 최고의 노블레스들이 엔노블을 통해 관리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의 모든 서비스는 전화 상담 및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