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와 GU, 30일까지 설날 연휴 프로모션
상태바
유니클로와 GU, 30일까지 설날 연휴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에프알엘코리아(FRL Korea Co., Ltd.)가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지유(GU)가 오는 30일까지 설날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두 브랜드는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1탄(1월 17~23일)과 2탄(1월 24~30일)에 걸쳐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며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명절을 맞아 귀성길에 오르거나 연휴 기간 동안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많은 만큼 유니클로는 장시간 이동할 때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23일까지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 성인용을 1만원 할인한 가격에, 키즈용 및 베이비용을 7천원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며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1만원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부드러운 감촉의 '보아 스웨트 풀짚 파카'와 '보아 스웨트 팬츠'는 모두 1만원 할인해 구매가 가능하며 스타일리시한 곡선 실루엣에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여성용 'U 와이드 피트 커브 진' 및 남성용 'U 와이드 피트 테이퍼드 진'도 1만원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와이어리스 브라 등 다양한 이너웨어를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가운데 보온성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내의 '히트텍' 상의 제품들을 성인용은 5000원 할인한 가격에, 키즈 및 베이비용은 3천원 낮은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기모 안감과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인 남성용 '소프트 터치 티셔츠' 전 제품은 5000원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