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아이패드 전용 주식매매 서비스 오픈
상태바
우리투자證, 아이패드 전용 주식매매 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우리투자증권은 태블릿PC 아이패드 전용 주식 매매 서비스인 '머그탭(mug Tab)'을 오는 8일 오픈한다.

 

이번 서비스는 장소의 구애 없이 3G와 무선인터넷(Wi-Fi) 통신망에 접속해 이용 가능하다.

 

우리투자증권의 '머그탭'을 통해 투자자는 실시간으로 시세 조회를 할 수 있게 된다. 또 프로그램 설치 후 최초 1회만 로그인하면 이후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최신 투자정보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종합 매매 화면을 통해 실시간 호가, 체결 및 잔고 정보를 동시에 보면서 주식거래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밖에 관심종목 그룹 수를 제한 없이 설정할 수 있고, 그룹당 20개 관심종목을 등록해 이용 가능하다.

 

'머그탭'은 아이패드의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 공인인증센터 내 스마트폰 인증서 관리 메뉴를 통해 공인인증서를 복사하면 주식 매매 및 체결잔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최용석 우리투자증권 e-biz 컨텐츠팀장은 "향후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새로운 매체의 특징적 기능을 반영한 최적의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이를 통해 맞춤 개인화 서비스를 구현하고 고객의 거래 편의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