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호텔∙리조트, 국내여행 응원 캠페인 실시
상태바
코오롱 호텔∙리조트, 국내여행 응원 캠페인 실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8월 06일 13시 5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가 해외 대신 국내로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국내여행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경주에 위치한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가족, 친구들과 경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정가대비 최대 60% 할인해주는 '성수기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과 조식, 야외 물놀이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이 패키지는 홈페이지 다이렉트 부킹 서비스를 통해서만 예약할 수 있다.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경주∙부산 명소 알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방문하고 싶은 경주∙부산의 명소와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을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3일 발표된다.

장재혁 코오롱LSI 대표는 "최근 해외여행 대신 국내 휴가지를 찾는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국내여행 활성화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경주 불국사, 부산 해운대 등 주요 관광 명소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에서 최상의 휴식과 레저를 즐기며 만족스러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