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방탄소년단(BTS) 팬미팅 기념 굿즈 선판매
상태바
G마켓, 방탄소년단(BTS) 팬미팅 기념 굿즈 선판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6월 11일 09시 4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G마켓이 슈퍼딜을 통해 오는 15일까지 방탄소년단 팬 미팅 기념 굿즈를 선판매한다.

방탄소년단은 15∼16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 22∼23일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팬 미팅 '5th 머스터 매직샵'을 개최한다.

팬시 브랜드 '스튜디오8'이 만든 팬미팅 기념 굿즈 'BT21 매직샵 에디션'은 총 20가지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틴케이스에 담긴 여권지갑과 카드지갑, 데코 스티커 구성의 '리미티드 에디션'이 있다. 노트와 펜, 마스킹 테이프, 스탬프, 포스트잇, 빅클립으로 구성된 '기프트세트'도 준비됐다.

이밖에 가벼운 짐을 챙길 수 있는 크로스백, 슬링백, 에코백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해외 고객의 경우 G마켓 글로벌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은 택배로 배송 받거나 서울∙부산 팬미팅 현장 수령 중 선택할 수 있다. 현장 수령 시 G마켓 앱과 신분증을 통해 주문내역을 확인한 뒤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G마켓은 BT21 매직샵 에디션을 3000원 이상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택배 수령을 선택하면 5% 중복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굿즈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만명에게는 부채를 증정한다.

김준철 G마켓 마트리빙실 매니저는 "세계적인 스타의 팬미팅 한정판 굿즈를 하루 빨리 만나 보고 싶은 고객들의 염원을 담아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매년 진행되는 페스타의 마지막 순서인 팬미팅 한정상품인 만큼 G마켓도 다양한 혜택을 담아 고객들이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