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부스터 '자올 200일 검증단·1억·밤푸캠페인' 무슨 일?
상태바
자올부스터 '자올 200일 검증단·1억·밤푸캠페인' 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올 닥터스오더 홈페이지
▲ 자올 닥터스오더 홈페이지
[컨슈머타임스 김백송 기자] 7일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가 운영하는 행운퀴즈 자올부스터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자올 닥터스오더에 따르면 '시너지 부스터'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열 완화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으로 열 진정은 물론 두피에 직접 고농축 영양을 전달한다. 또 국내 공식임상기관을 통해 비듬, 가려움증 및 두피각질, 두피유분, 두피보습, 모발인장강도, 신생모볼륨, 손상모발 등에 대한 테스트도 완료했다.

성분으로는 특허물질이 함유된 유효성분과 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 비오틴, 백금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시너지 부스터는 'B-서큘레이션 노즐(B-Circulation Nozzle)'을 적용, 두피에 직접 도포 가능하다. 기존 스프레이 분사 방식을 보완해 괜한 제품 낭비를 막을 수 있다. 특히 B-서큘레이션 노즐은 두피 영양 흡수율을 높여주며 두피 마사지를 통해 영양 흡수를 원활하게 해 간편하게 탈모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자올닥터스오더는 자올부스터를 직접 사용하면서 200일간 검증하는 '자올200일검증단'을 네이버 카페에서 운영 중이다. 특히 네이버 카페의 글이나 사진이 조작시 '1억'을 보상한다고 내걸었다.

한편 자올닥터스오더는 탈모 두피관리를 위해 반드시 샴푸를 해야한다는 '자올밤푸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