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플러스 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유플러스 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606 LG유플러스, 토요일마다 멤버십 혜택 쏜다.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LG유플러스가 매주 토요일마다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러스 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번달에 마련된 혜택은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권, 미스터피자 유플러스 멤버십 피자세트 방문 포장 55% 할인, GS프레시 삼겹살 1만원 할인,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본인 및 동반 1인 55% 할인 등이다.

영화관람권은 심양여화 구매시 1매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으로 오는 8일 유플러스 멤버스앱에서 쿠폰을 선착순 다운한 5000명은 6월 금, 토, 일요일 오후 10시 이후 언제든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는 오는 15일 매장을 방문해 프리미엄 피자와 콜라를 포장 주문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GS플레시는 오는 22일 삼겹살 구매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하고 29일에는 롯데월드 이용시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을 55%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고객의 야외 활동량이 많은 토요일에 모든 U+멤버십 고객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주말 멤버십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본 멤버십 프로모션은 매월 진행되는 만큼 7월에도 새롭고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