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영화 '내안의 그놈', VOD 매출 50억 이상 달성
상태바
[영상] 영화 '내안의 그놈', VOD 매출 50억 이상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 <내안의 그놈> 포스터
영화 <내안의 그놈> 포스터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내안의 그놈'이 VOD 서비스로 총매출 5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내 온라인상영관 공식통계에 따르면 내안의 그놈은 올해 2월부터 지난달 24일까지 VOD 이용건수 총 51만3330건을 기록했다. 이 기록은 IPTV 3개사(KT, SK, LG)와 디지털케이블TV 만을 대상으로 한 수치이고, 이 기간 모바일, 온라인 등의 플랫폼 매출까지 합치면 총매출 50억원에 달한다. 

또한 내안의 그놈은 VOD 서비스 오픈 이후 8주 내내 온라인상영관 박스오피스 10위권 이내 순위를 지키며 대작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내안의 그놈의 디지털온라인 배급을 맡고 있는 TCO(주)더콘텐츠온은 "내안의 그놈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코미디 영화로, 2월 첫째 주 설연휴에 오픈일을 맞춘 것이 중요하게 작용했다"고 밝혔다.

이어 "'보헤미안 랩소디'. '아쿠아맨', '극한직업' 등 국,내외 대작들이 경쟁하고 있는 VOD 시장에서 200만 이하 관객 동원 작품이 이렇게 선전할 수 있는 이유는 누구에게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코미디의 미덕을 갖춘 영화의 힘이 통한것이다"라고 분석했다.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