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의 아티스틱 코스메틱 브랜드 '미닛' 공식 런칭
상태바
효민의 아티스틱 코스메틱 브랜드 '미닛' 공식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NIT_main_3.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가수 효민의 아티스틱 코스메틱 브랜드 '미닛(MINITT)'가 25일 공식 런칭했다.

미닛은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고 아름다움에 영감을 주는 브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효민의 이름을 담은 아티스틱 코스메틱 브랜드다.

미닛은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미닛 하이엔드 에센스 쿠션, 미닛 아티스틱 아이라이너, 미닛 모먼트 솔리드 퍼퓸, 미닛 립테일 펜슬, 미닛 광채 앰플 등 5종을 선보인다.

미닛 하이엔드 에센스 쿠션은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광채쿠션으로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미닛 아티스틱 아이라이너는 아티스트 각도의 커브 브러시를 적용했고 잉크리퀴드 텍스처로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미닛 모먼트 솔리드 퍼퓸은 총 3가지 향으로 구성했고 고체 체형으로 사용감이 가볍고 컴팩트한 크기로 휴대가 용이하다. 미닛 립테일 펜슬은 3가지 컬러로 구성했고 바르자마자 빠르게 밀착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미닛 광채 앰플은 거친 피부에 수분을 채워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미닛의 제품에는 브이티 코스메틱과 색조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코디가 참여했다.

미닛 관계자는 "미닛의 정식 런칭을 통해 효민만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그녀의 라이프 스타일, 영감을 함께 공감하고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정식 런칭 전부터 효민의 팬들을 비롯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문의가 이어지는 등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