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웨딩 멤버십 '더 클럽웨딩' 런칭…"업계 최고 수준"
상태바
현대百, 웨딩 멤버십 '더 클럽웨딩' 런칭…"업계 최고 수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멤버십.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현대백화점이 오는 25일 예비부부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더 클럽웨딩'을 런칭한다.

현대백화점은 더 클럽웨딩 가입시 10만원 할인권 증정, 예복 브랜드 구매금액대별 10% 상품권 증정, 회원가입후 9개월간 구매 금액 5% 상품권 리워드 등 업계 최고 수준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먼저 웨딩 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100만원 이상 구매시 전 브랜드에서 상용 가능한 10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권은 현대백화점카드로 결제시 5% 할인에 6개월 무이자 할부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또한 압구정 본점, 무역센터점, 대구점에서는 타임, 마인 등 패션 브랜드의 예복을 구매하는 예비부부들에 대한 혜택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구매 횟수와 상관없이 10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대별 10%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회원가입후 9개월간 구매한 금액을 마일리지로 적립해 금액대별로 5%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마일리지 제도, 웨딩 멤버십 회원에게 주얼리·리빙 등 50여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초 판매가 대비 30~50% 할인 제공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더 클럽웨딩은 예식장 계약서, 청첩장 등을 지참해 전국 15개 점포 클럽데스크에 방문하면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