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뮤지컬 '잭 더 리퍼' 연습사진 공개 "설레는 마음으로 연습중"
상태바
정동하, 뮤지컬 '잭 더 리퍼' 연습사진 공개 "설레는 마음으로 연습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하 잭더리퍼 연습 합본01.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정동하가 뮤지컬 '잭 더 리퍼' 연습 사진을 공개했다.

25일 정동하 소속사 뮤직원 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뮤지컬 '잭 더 리퍼' 연습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동하는 연습실에서 피 묻은 가운을 입고 심각한 표정으로 연기하고 있다. 이어 상대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연이어 공개되면서 뮤지컬 무대에서 펼쳐질 정동하의 다니엘 역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정동하는 오는 26일 첫 무대에 오를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뮤지컬 '잭 더 리퍼' 개막이 얼마 남지 않아 더욱 설레는 마음으로 연습 하고 있다. 본 공연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연습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줘 명품 보컬리스트라 불렸다. 정동하는 오는 31일 도쿄에서 데뷔 후 첫 일본 쇼케이스를 비롯해 새 앨범을 준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정동하는 오늘 25일 개막하는 뮤지컬 '잭 더 리퍼' 10주년 무대서 '다니엘'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