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이상국·조명아 신임 부사장 선임
상태바
벤츠코리아, 이상국·조명아 신임 부사장 선임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1월 07일 16시 4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상국 세일즈 부문 총괄 부사장(왼쪽)과 조명아 네트워크 & 트레이닝 아카데미 총괄 부사장
▲ 이상국 세일즈 부문 총괄 신임 부사장(왼쪽)과 조명아 네트워크 & 트레이닝 아카데미 총괄 신임 부사장

[컨슈머타임스 박준응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최근 인사이동을 통해 2명의 신임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

독립 신설된 세일즈 부문의 총괄에는 기존에 네트워크 & 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을 맡았던 이상국 부사장이 선임됐다.

이 부사장은 2014년 네트워크 개발부 상무와 2016년 네트워크 & 트레이닝 아카데미 총괄 부사장을 지내면서 공식 딜러 네트워크 확장을 견인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신임 네트워크 & 트레이닝 아카데미 총괄에는 조명아 전 인사부 상무가 승진 임명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집행위원회 최초의 여성 부사장이다.

조 부사장은 2013년부터 인사부 상무로 근무하며 기업문화 개선과 인적자본 관리 업무를 맡아 왔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벤츠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각 부서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자 조직을 새롭게 개편하고 이에 적합한 인사이동을 단행했다"며 "내부 변화와 혁신을 통해 올해도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