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TV홈쇼핑서 에르고라피도 신형 단독 런칭
상태바
일렉트로룩스, TV홈쇼핑서 에르고라피도 신형 단독 런칭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12월 29일 10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미세먼지 여과기능 강화한 최신형 '에르고라피도' CJ오쇼핑 단독 출시 보도 이미지.jpg
[컨슈머타임스 박준응 기자] 일렉트로룩스가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의 2019년도 신제품을 TV홈쇼핑에 단독 런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 오후 9시40분 CJ오쇼핑에서 에르고라피도 퍼펙트 케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르고라피도 퍼펙트 케어는 기존 제품에서 미세먼지 여과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미세먼지 여과 시스템을 4단계로 나눠 걸러주고 배기필터에서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 미세먼지가 심한 겨울철에도 쾌적한 실내청소를 할 수 있다.

또한 18V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일반모드에서 최대 48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 버튼 한 번으로 엉킨 머리카락을 잘라주는 '브러시롤클린기능', 핸디 청소기로도 사용 가능한 '2in1 멀티 코드리스 기능', 벽에 기댈 필요 없이 세워둘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능', 손목 부담을 줄이는 '하중심 설계'와 '180도 핸들링' 등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일렉트로룩스 관계자는 "이번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하는 신제품 에르고라피도는 미세먼지 여과 기능을 한층 더 높여 겨울철 미세먼지에 실내 청소를 고민하던 소비자들에게 확실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