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IT&E, 새해맞이 VR스테이션 카운트다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현대IT&E, 새해맞이 VR스테이션 카운트다운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百그룹_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인 현대IT&E가 VR스테이션 강남점에서 새해맞이 '2019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착순 500명에게 입장권을 1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티켓 구매시 오는 31일 오후 11시부터 1월1일 새벽 2시까지 3시간 동안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일본 유명 엔터테인먼트 기업 반다이남코어뮤즈먼트의 마리오카트, 에반게리온, 드래곤볼 등 인기 애니메이션 VR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포스 등 슈팅 VR 게임과 VR 시네마 등 VR스테이션 내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손으로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혼합현실(MR) 기술이 적용된 공간인 3층 미디어아트홀에서는 색다른 새해를 맞이하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온몸으로 체감할 수 있는 4차원 불꽃쇼와 함께 카운트다운 파티도 진행한다.

현대 IT&E는 유명 캐릭터 피규어를 뽑을 수 있는 '신의 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년 타로점과 페이스 페인팅 등 새해를 맞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거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IT&E 관계자는 "2019년 새해를 도심에서 이색적인 방법으로 맞이하기 위해 가상 불꽃쇼와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VR에 더 친숙해 질 수 있도록 VR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