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담양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중"
상태바
서희건설 "담양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중"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11월 22일 16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봉관 서희건설 회장이 담양 센트럴파크 주택홍보관 오픈 현장에 직접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이봉관 서희건설 회장이 담양 센트럴파크 주택홍보관 개관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박준응 기자]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시공예정사로 참여하는 담양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가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담양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는 담양군 담양읍 백동리 248-13번지 일원에 지상 15층 5개동 전용면적 84㎡ 220세대, 107㎡ 56세대 등 총 276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시공예정사인 서희건설은 담양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를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교부받았고 국제자산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았다. 업무대행사로는 휴먼시티가 참여한다. 휴먼시티는 각화동 휴먼파크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수완 센트럴시티 등의 업무대행사로 사업을 추진했다. 

수요자들의 관심도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담양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는 1차 조합원 모집에서 165세대 모집에 180명의 조합원 신청이 몰렸다. 

담양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의 주택홍보관은 담양읍 강쟁리에 위치했다. 이봉관 서희건설 회장이 주택홍보관 개관식을 직접 챙겨 눈길을 끌기도 했다. 

담양 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 관계자는 "쾌적하고 편리한 입지,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한 내부설계, 합리적인 가격 등 주거지로서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며 "다수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에서 검증받은 시공능력과 업무진행으로 믿을 수 있는 아파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