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브랜디드 미디어 'SKinno News' 채널 구축
상태바
SK이노베이션, 브랜디드 미디어 'SKinno News' 채널 구축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11월 12일 14시 2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이노베이션 브랜디드.jpg

[컨슈머타임스 박준응 기자] SK이노베이션(대표이사 김준)이 이해관계자들에게 달라진 기업가치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보도매체 형태의 소통채널 'SKinno News'를 개설했다고 12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회사가 추구하는 딥체인지2.0, 사회적가치 창출, 공유인프라 등 경영활동 및 구성원들의 노력을 직접 전달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해 직접 소통채널을 기획하게 됐다"며 "브랜디드 미디어(Branded Media)는 현재 국내외 많은 기업·정부부처 등에서 도입해 운영하고 있는 형태의 소통채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해관계자가 원하는 메시지와 회사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정확하고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전달하기 위해 구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SK이노베이션은 이를 통해 △기업뉴스 △사회적가치 뉴스 △현장 뉴스 △INDUSTRY △프레스센터 △멀티미디어 △Today's 등 총 7개 카테고리 23개 세부 영역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SK이노베이션은 이해관계자가 궁금해 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매일 3개 안팎의 회사에 대한 뉴스를 생산해 게재할 예정이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이 추구하는 딥체인지2.0을 통한 성장은 비즈니스 및 기업가치 측면에서 뿐 아니라 이해관계자와의 소통 측면에서도 매우 중요한 가치"라며 "이해관계자들이 원하는 회사에 대한 궁금한 점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여 기업가치를 리딩해 나가는 소통 채널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