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경마축제 '제주애잇다' 개최
상태바
한국마사회, 경마축제 '제주애잇다' 개최
  • 최동훈 기자 cdhz@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10월 15일 10시 1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6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탐라배) 대상경주를 기념한 경마축제 '제주애(愛)잇다' 행사장 전경.
▲ 제6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탐라배) 대상경주를 기념한 경마축제 '제주애(愛)잇다' 행사장 전경.
[컨슈머타임스 최동훈 기자] 한국마사회가 오는 21일 열리는 서울경마 9경주 대회를 기념해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경마축제 '제주애(愛)잇다'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0일 열리는 경마축제는 제주도를 테마로 구성돼 서울경마 9경주 대회의 시행 취지와 후원 지자체인 제주도를 홍보하고 새로운 경마문화를 만들려는 것이 취지다.

이번 제주애잇다 축제에는 △제주 명물 테마 포토존 △제주감성 소품 판매처(아트마켓) 등 콘텐츠가 마련됐다. 또 마토(마권) 구매자 중 자동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제주 특산품 세트 등 경품이 증정되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핸드메이드 체험공방 △렛츠런 룰렛게임 △제주를 잡아라 에어볼 게임 △슈퍼카 전시회 관람쿠폰 및 비타민음료 제공 등 코너가 운영된다.

김낙순 한국마사회 회장은 "이번 기념행사는 건전한 경마문화를 정착시키고 제주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동시에 지역기업 상생을 위해 마련했다"며 "방문객들이 렛츠런파크 축제에 참여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