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남성브랜드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LF몰, 남성브랜드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할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_LF몰 10월이니까, 아우터 게임 룰렛 이벤트 기획전 포스터.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오는 15일까지 남성브랜드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제품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10월이니까, 아우터 게임' 룰렛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룰렛을 돌리면 15% 할인, 추가 5·7·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헤지스 남성, 닥스 남성,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알레그리, TNGT, 일꼬르소 등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의 2018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제품에 적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LF몰 가입 회원이면 1일1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익일 10시에 새롭게 참여할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당일 자정 소멸된다.

LF몰은 오는 31일까지 10월 신규가입 고객 및 구매 이력이 없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최초 다운 시 LF몰 1만 기프트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5회에서 31회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1000마일리지부터 2만 마일리지까지 차등 지급하는 10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