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동아원, 인도네시아에 습식캔 '옵티원' 수출
상태바
사조동아원, 인도네시아에 습식캔 '옵티원' 수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8월 09일 17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조.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사조동아원은 업계 최초로 인도네시아에 습식캔 펫푸드를 수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수출되는 습식캔 제품은 프리미엄 펫푸드 '옵티원(OPTI-ONE)'이다. 옵티원은 사조동아원이 40년간 쌓아온 배합기술과 사조그룹의 식품 비즈니스 노하우가 만나 탄생한 브랜드다.

옵티원은 100% 국내생산 방식이며 사조에서 직접 어획한 신선한 참치만을 사용한다. 먼역력에 좋은 6년근 홍삼과 피모개선 효과가 있는 코코넛 밀크 등 기능성 원재료를 첨가한다.

사조동아원은 싱가폴, 홍콩, 말레이시아에 이어 인도네시아시장까지 진출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하게 됐다.

사조그룹의 식품부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높은 품질력에 사조펫푸드연구소의 연구력이 뒷받침한 결과다.

사조동아원은 올해 가을 파우치 타입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습식사료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사조펫푸드연구소 관계자는 "펫푸드 내수시장은 아직 수입 제품 대비 국산 제품의 기술력에 대한 신뢰도가 낮은 것이 사실"이라며 "사조펫푸드연구소는 오랜 기간 연구개발(R&D) 역량 강화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최근 북미지역에서도 우리 제품에 관심을 보이는 등 성과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우리 제품과 기술력으로 세계 어디서나 인정 받을 수 있는 펫푸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