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어린이 뮤지컬 '공룡메카드' 티켓 판매
상태바
롯데홈쇼핑, 어린이 뮤지컬 '공룡메카드' 티켓 판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7월 19일 18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룡.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23일 문화 콘텐츠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를 통해 어린이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티켓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룡메카드는 지난해 12월부터 KBS에서 방영되고 있는 순수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이다. 완구, 극장판 영화 등이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며 이번에 뮤지컬로도 제작됐다.

롯데홈쇼핑은 여름방학을 맞아 아동 문화 콘텐츠 증가에 맞춰 업계 최초로 어린이 뮤지컬 판매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당일 방송에서는 VIP석, R석, S석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여행 상품권과 공룡메카드 에어매트 등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타깃 고객을 고려해 낮 시간대에 방송을 편성하고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사전 홍보도 진행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더 스테이지가 지난 5월 판매한 인기 장난감 '베이블레이드'에 대한 높은 호응에 힘입어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뮤지컬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홈쇼핑과 문화, 공연을 접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