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통통 튀는 '츄파춥스' 협업 컬렉션 출시
상태바
휠라, 통통 튀는 '츄파춥스' 협업 컬렉션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3월 09일 15시 5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키즈-휠라 언더웨어 등 패밀리 브랜드 연계

휠라.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펩시, 포켓몬스터 등과 이색 협업을 이끌어온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김진면)가 이번에는 츄파춥스와 만났다.

휠라는 츄파춥스 협업 컬렉션을 한국∙중국∙홍콩 3개국에서 동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의류, 신발, 모자, 액세서리 등 휠라 아이템에 츄파춥스 특유의 컬러를 덧입혀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휠라뿐 아니라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 등 휠라 패밀리 브랜드와 연계해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만큼 브랜드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휠라는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일 오전11시 서울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휠라 X 츄파춥스 스페셜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츄파춥스 드리프터와 맨투맨 티셔츠, 마스킹 테이프, 스티커팩, 배지 등이 담긴 '화이트데이 스페셜팩'을 2만9000원에 200세트 한정 판매한다.

현장에는 미니 컬링, 자이언트 플링코 등 각종 게임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와 츄파츕스 양 브랜드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은 물론 화이트데이를 맞아 개성 넘치는 커플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