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중국수출입상품 교역회 참가업체 모집
상태바
NS홈쇼핑, 중국수출입상품 교역회 참가업체 모집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3월 06일 14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1일까지 '제123회 중국수출입상품 교역회'에 함께 참가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중국수출입상품 교역회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대규모 박람회로 세계 3대 생활용품 박람회로도 꼽힌다. 작년에는 9개국에서 바이어 1만9640명, 2만4000여개 업체가 참가했다.

올해 행사는 5월 1~5일 광저우 중국수출입상품교역회 전시장에서 열린다. NS홈쇼핑은 소비재 종합부분 부스를 맡아 참가한다.

NS홈쇼핑은 함께 참가할 업체의 샘플을 직접구매하고 통관∙바이어 매칭을 위한 서류작업을 지원하는 등 박람회 준비절차 비용을 모두 부담할 계획이다.

박람회 무료 참가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브랜드∙상품 소개서 등을 작성해 오는 2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NS홈쇼핑은 선정위원회를 통해 해외 통관 규정에 따른 수출가능성과 적합성, 상품 차별성과 우수성을 기준으로 상품을 선정한다. 결과는 오는 21일 이후 개별 통보한다.

김갑종 NS홈쇼핑 TC영업본부장 상무는 "NS홈쇼핑은 중소기업들의 해외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세계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며 "중소기업 상품을 해외에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중국수출입상품 교역회에도 우수한 중소기업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