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우수 딜러 초청해 비전 공유
상태바
현대차,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우수 딜러 초청해 비전 공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kaoTalk_20180212_083045500.jpg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우수 딜러들을 초청해 비전을 공유했다.

현대차는 세계 46개국서 79개 딜러사 152명을 초청해 '2018 세계 우수 딜러대회'를 6일부터 11일까지 개최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우수 딜러의 노고에 감사하고 이들의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2012년부터 '세계 우수 딜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후 짝수 해마다 격년으로 개최해 올해 4회째를 맞았다.

특히 올해는 이들과 함께 평창 올림픽 플라자를 방문해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또 현대차는 대회 일환으로 탑 딜러 컨퍼런스(Top Dealer Conference)를 열어 글로벌 최우수 딜러와 지역별 우수 딜러를 시상하는 한편 현대차의 글로벌 판매, 상품, 마케팅 전략 등을 공유했다. 

아울러 올해 목표 달성을 위한 부문별 전략과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소개하며 현대차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세계 우수 딜러대회는 현대차 딜러로서 자긍심을 심어주고자 현대차 브랜드 체험관 '현대차 파빌리온'과 올림픽 관람 일정을 담았다"며 "딜러들이 현대차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홍보하는 민간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