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마루, 생활 속 디자인까지 생각한 '더모아 분리수거함' 출시
상태바
까사마루, 생활 속 디자인까지 생각한 '더모아 분리수거함'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1.pn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따뜻한 감성과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생각하는 까사마루가 생활 속 발생하는 재활용 쓰레기를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 '더모아분리수거함'을 새롭게 출시했다.
 
'더모아 분리수거함' 은 전체적으로 가벼운 PP(폴리프로필렌) 재질로 제작돼 2세트에 3kg 중량으로, 누구나 가볍게 이동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2단 혹은 4단으로 칸을 분리할 수 있어 수납 공간에 따라 최대 110L 대용량까지, 좁은 공간에도 활용도가 높다.
 
까사마루 관계자는 "이 제품은 재활용 분리수거용 외에 여러 제품을 연결하여 사용하면 옷장을 정리하거나 장난감 정리함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최대한 많은 수납공간을 원하는 고객에게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더모아 분리수거함은 TV 홈쇼핑을 비롯 종합몰, 오픈마켓, 소셜마켓과 까사마루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까사마루는 또 새로운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함께 실시하고 있다. 구입 고객에게 총 6종 스티커(유리, 비닐, 일반 쓰레기, 캔, 플라스틱, 종이)와2세트 구입 시 리필팩 2개(색상 랜덤), 더모아 음식물 쓰레기통을 동시 증정. 그리고 1세트 구입 고객에게는 리필팩 1개(색상 랜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우리 집을 깨끗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결합형 분리수거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까사마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