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기안84에 도전하면 일본 삿포로 여행기회 제공"
상태바
한국닛산 "기안84에 도전하면 일본 삿포로 여행기회 제공"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1월 09일 13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맞이 페이스북 포토댓글 이벤트 실시

한국닛산 페이스북 이벤트.jpg

[컨슈머타임스 박준응 기자] 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이 새해를 맞아 페이스북을 통해 '닛산 챌린지! 기안84에게 도전하라!' 포토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희망자는 1월 28일까지 닛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직접 그린 '2018년, 꼭 갖고 싶은 닛산 차량' 이미지를 포토 댓글로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본 삿포로 4박5일 커플 여행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닛산이 기안84와 협업 중인 닛산 웹툰 시리즈를 참여형 이벤트로 확장한 것이다. 닛산의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이미지의 차량들을 보다 재미있고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닛산은 지난 11월부터 유명 웹툰작가 기안84와의 협업으로 닛산의 기술적 방향성인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ssan Intelligent Mobility)'를 알리는 브랜드 웹툰을 선보이고 있다. 닛산 차량에 장착된 인텔리전트 사각지대 경고, 인텔리전트 후측방 경고 시스템, 인텔리전트 차간거리 제어 시스템 등 대표 기술을 기안84 특유의 유쾌한 유머감각을 더해 쉽게 설명하는 웹툰이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닛산의 혁신적인 모델들을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새해에도 닛산 차량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닛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