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韓 가을 고객 접수한다
상태바
시트로엥, 韓 가을 고객 접수한다
  • 정수남 기자 perec@naver.com
  • 기사출고 2017년 09월 08일 06시 1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그랜드 C4 피카소 등 주력 모델 할인 판매…최대 650만원↓, 고급 옵션 무료 제공 등
▲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컨슈머타임스 정수남 기자] 프랑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본격적인 행락철과 10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내수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이달 시트로엥의 주력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 할인팬매를 실시하는 것.


한불모터스는 이달 그랜드 C4 피카소, C4 칵투스 구매 고객에게 할인혜택과 함께 4만㎞ 엔진 오일 무상 쿠폰, 제주도 렌터카 이용권, 재구매 고객 1%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고객이 리달 7인승 다목적차량(MPV) 그랜드 C4 피카소를 구입할 경우 트림과 연식에 따라 최대 13% 할인(648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심형 스포츠유팅리티차량(SUV) C4 칵투스 구입 고객은 최대 9%(256만원) 할인과 고음질의 사운드를 구현해 주는 DAC를 무상으로 탑재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트로엥은 지난달 한국에서 모두 95대가 팔리면서 전월(98대)보다 다소 부진했으나, 전년 동월(56대)대비로는 75% 판매가 급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