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잘 나가는 신세계 스타필드와 시너지 내볼까
상태바
푸조, 잘 나가는 신세계 스타필드와 시너지 내볼까
  • 정수남 기자 perec@naver.com
  • 기사출고 2017년 08월 18일 15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하남에 'SUV 팝업스토어' 마련…31일까지 전시 ·상담 ·시승 ·이벤트 등 체험 기회 제공
[컨슈머타임스 정수남 기자] 프랑스 푸조가 최근 인기인 복합쇼핑센터 신세계 스타필드와 시너지를 추구한다.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31일(목) 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신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SUV 푸조 팝업스토어'는 기존의 베스트 셀링 모델 2008과 신형 3008이  전시된다.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은 차량을 살펴보고, 전문 판매 직원과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야외 주차장에서 직접 시승할 수도 있다.

행사장에는 신형 3008의 다양한 기술들을 VR을 통해 간접 경험할 수 있는 VR 체험관도 마련됐다.

▲ 스타필드 하남 팝업 스토어 전경. 한불모터스 제공
▲ 스타필드 하남 팝업 스토어 전경. 한불모터스 제공
한불모터스는 방문객에게 안드로이드 혹은 아이폰 용 충전 케이블과 푸조 키링, 마스크 팩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송승철 대표이사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고객이 푸조의 SUV를 보고 경험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푸조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올해 말 5008 SUV를 국내에 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