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C4 칵투스 사운드 굿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시트로엥 'C4 칵투스 사운드 굿 프로모션' 진행
  • 정수남 기자 perec@naver.com
  • 기사출고 2017년 08월 17일 08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시 고음질 사운드 변환 장치 DAC 무상 장착·파노라믹 선루프 선쉐이드 무상 제공
▲ 시트로엥 C4칵투스. 한불모터 제공
▲ 시트로엥 C4칵투스. 한불모터 제공
[컨슈머타임스 정수남 기자] 프랑스 시트로엥이 한국 시장 공략에 팔을 걷었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도심형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C4칵투스에 대해 프로머션을 진행하는 것.

이번 행사는 올 들어 7월까지 시트로엥의 한국 누적 판매가 792대로 전년 동기(291대)보다 172.2% 급등한데 따라 마련됐다.

17일부터 펼쳐지는 'C4 칵투스 사운드 굿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차량용 파노라믹 루프 선쉐이드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구매 고객에게 고음질의 사운드를 구현해 주는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를 무상 탑재하거나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DAC는 오디오, 스마트폰 등의 소리를 받아 고품질의 디지털 사운드로 변환 하는 장치로, 오디오의 출력과 음질을 향상해 우수한 소리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시트로엥 C4 칵투스는 강화된 배기가스 배출 기준인 유로6를 충족하는 BlueHDi(디젤)엔진과 ETG 6 변속기의 조합으로 연비 17.5㎞/ℓ(1등급)의 고효율을 달성했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시트로엥 C4 칵투스 가격은 2490만원∼2790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