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5월 '오! Dream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신한카드, 5월 '오! Dream 페스티벌' 진행
  • 김동호 기자 news4u@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5월 08일 11시 0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호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 Dream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요식과 주유, 해외 이용시 마이신한포인트(이하 포인트) 적립과 주요 업종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올댓여행의 숙박 혜택 제공, 그리고 '신한FAN(판)' 고객 대상 포인트 적립 등이다.

먼저 5가지 종류의 '드림(Dream)' 컨셉의 페스티발을 개최, 오는 5월말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개인 신용카드로 이용시, 요식, 주유, 해외이용 포인트 적립과 더불어 경품 추천, 주요 업종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요식업종의 경우 누적 50만원 이상 결제시 포인트 1만점을, 주유업종은 누적 15만원 이상 이용시 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주고,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70만원 이상 이용시에는 5만점을 적립해준다.

전체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시 추첨을 통해 5500명에게 최대 5만포인트를 제공하고, 별도 행사 응모가 없어도 할부 이용이 많은 주요 업종에서 5만원 이상 할부 결제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또한 신한카드가 운영하는 올댓서비스 내 올댓여행 사이트를 통해 제휴사 상품을 이용시 오는 6월말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사 부킹닷컴의 경우 결제금액의 8%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호텔 최대 70%할인과 더불어 추가로 8%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패스는 최대 7%를 할인해주고, 오마이트립과 하나투어는 최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신한FAN' 체험, 이용,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달간 '신한FAN' 오락실인 FAN게임존에서 3종 게임대회가 진행중으로 각 게임별로 높은 점수를 달성한 상위 1000명씩에게 최대 10만 포인트를 지급, 3종 게임대회 모두를 우승한 분은 최대 3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정상 응모한 고객이 기간내 '신한FAN'으로 결제시, 이용 금액별로 최대 1만포인트를 지급하고, 5월말까지 '신한FAN'을 신규 가입한 후에 5만원이상 이용시 3천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도 병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그 동안 성원해주신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아울러 내수 소비 활성화 차원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내 진행중인 이벤트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