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훈 하나생명 대표 "아름다운가게에 재활용품 700여개 기증"
상태바
권오훈 하나생명 대표 "아름다운가게에 재활용품 700여개 기증"
  • 우선미 기자 wihtsm@naver.com
  • 기사출고 2017년 04월 06일 15시 3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생명 임직원들이 아름다운가게에서 지난 5일 열린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특별전에서 판매된 재활용품 700여점과 함께 3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물품과 기부금 전달 후 (왼쪽 두번째부터) 아름다운가게 정낙섭 국장, 하나생명 권오훈 대표, 주재중 전무와 자원봉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권오훈 하나생명 대표(앞줄 왼쪽에서 세번째)

[컨슈머타임스 우선미 기자] 권오훈 하나생명 대표가 지난 5일 아름다운가게에서 열린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특별전'에 총 700여점의 재활용품을 기증했다.

이 '특별전'은 사회적 기업 아름다운가게와 기업이 함께하는 행사다. 기업의 제품 또는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공익활동을 지원한다.

이번 전시회는 아름다운가게 1호점인 안국점에서 진행됐으며 하나생명 권오훈 대표를 비롯 임직원들이 기증한 도서, 의류, 소형가전, 유아용품 등이 저렴하게 판매됐다.

판매 수익금은 소외아동의 정서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하나생명은 재활용품 외에 300만원을 보탰다.

특별전에 참석한 권오훈 하나생명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런 의미 있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생명의 사내 봉사동호회인 '더하기하나'가 기획한 이번 행사에 가장 많은 물품을 기부해 아름다운가게로부터 '아름다운 기증왕'으로 선정됐다.

더하기하나의 박재인 하나생명 미래사업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위를 둘러보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