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3월 한정 '스프링 어웨이킹' 에어텔 패키지 출시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3월 한정 '스프링 어웨이킹' 에어텔 패키지 출시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13일 15시 5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 3월 한정 '스프링 어웨이킹' 에어텔 패키지 출시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한정 항공권과 호텔 숙박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3월 한정 '스프링 어웨이킹'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에어텔 패키지에는 제주도 여행을 더욱 알차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객실과 왕복 항공권, 조식, 풀사이드 바 메뉴, 라운지 S이용, 사우나 이용 혜택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사용 기준의 '베이직 타입', 스위트 객실 사용 기준의 '프리미어 타입' 두가지 타입 모두 2박 상품으로 △객실 2박 △아시아나 항공 제주 왕복 항공권(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1회) △풀사이드 바 랍스터 짬뽕 1회 △라운지 S 2인 △플로팅 시네마 영화 감상 △실내외 수영장 패밀리 풀, 어덜트 풀 무료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28일부터 3월 23일까지이며 가격은 1박 기준 32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이 평균적으로 2박 3일 여행 일정으로 투숙하는 패턴에 많은 점에 착안해 다수의 여행객들이 알차게 제주를 즐기고 갈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특히 제주신라호텔의 '스프링 어웨이킹' 에어텔 패키지에는 기존 에어텔 패키지에는 없었던 풀사이드 바 메뉴 이용 혜택 및 라운지 S 이용 혜택이 추가되어 식도락과 여유로운 시간까지 즐길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해졌다.

또한 저녁에는 제주신라호텔에서 가장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장소로 꼽히는 야외 수영장의 따뜻한 온수풀에서 수영을 하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플로팅 시네마'와 풀사이드 라이브 콘서트도 즐길 수 있다.

매일 밤(화요일 제외) 펼쳐지는 야외 풀사이드 공연 'WORLD POP DIVA CONCERT'는 세계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인 'THE X-FACTOR' USA 첫 시즌 우승자로 이름을 알린 디바 'Melanie Amaro'가 메인 보컬로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