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월 5천원 할인 '하나멤버스 1Q 리빙 카드'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월 5천원 할인 '하나멤버스 1Q 리빙 카드' 출시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13일 15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월 5천원 할인 '하나멤버스 1Q 리빙 카드' 출시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매월 통신비 할인을 위한 '하나멤버스 1Q 리빙 카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나카드와 함께 이번에 출시한 LG유플러스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리빙 카드는 LG유플러스의 유∙무선 서비스 통신요금을 신용카드로 자동이체하고, 비용 관계 없이 전월 결제 이력이 한 건만 있으면 다음 달 요금에서 5000원이 할인 청구된다.

특히 '위비할인 우리카드' 역시 같은 조건으로 통신요금 5000원 청구할인이 24개월간 제공돼, 고객은 최대 12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국세, 지방세, 공과금, 선불카드 충전 등 일부 결제 이력은 전월 실적에서 제외된다.

지금까지 통신비 할인 제휴카드는 단말기 구매 조건, 전월 최소 20~30만원의 이용 실적 등의 조건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선보이는 하나멤버스 1Q 리빙 카드와 위비할인 우리카드는 최소 조건으로 최대 12만원이라는 혜택을 제공해 가계 통신비 부담 경감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나카드와 우리카드의 쇼핑, 주유, 학원, 쇼핑, 교통 등 기본 카드 혜택도 제공되며, 자세한 카드 혜택은 하나카드 및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리빙 카드는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 혹은 ARS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