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괌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참가 상품 선봬
상태바
모두투어, 괌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참가 상품 선봬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01일 15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괌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참가 상품 선봬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 이하 모두투어)는 '2017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대회'를 즐길 수 있는 괌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오는 4월 9일 열리는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대회는 지난해 450여명의 한국인을 포함한 약 3900여 명의 다양한 국적의 마라토너들이 참가한 괌 지역 대표 마라톤 대회이다.

괌 해변과 관광 명소를 두루 돌아볼 수 있는 5Km와 10Km, 하프, 풀 마라톤 코스가 준비돼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은 '먹거리, 달리기, 쇼핑'을 즐길 수 있는 'EAT, SHOP, RUN'의 세 개 파트로 나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회에 참석한 마라토너들에게 약 25개 이상의 숍과 레스토랑에서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며, 마라톤 당일 불 쇼 등 사전 이벤트와 대회 중 라이브 음악, 에이드 스테이션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스를 완주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기념 티셔츠와 완주 메달을 제공한다.

이번 마라톤 대회 참가 상품은 대한항공, 제주항공, 진에어를 통해 4월 6~8일 출발 가능하며, 항공 스케줄에 따라 3박 4일 또는 4박 5일 일정으로 구성했다.

본 상품에는 5km와 10km 코스 참가비를 포함해 가족형 리조트인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PIC) 리조트에 숙박한다. 또한 사랑의 절벽, 아푸간 요새, 파세오 공원 등 시내관광 일정도 포함해 괌에서 관광과 힐링, 건강까지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모두투어 괌 상품 담당자는 "최근 대중들의 화두는 건강과 힐링"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회인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7 대회에도 참가하고 괌 해변과 관광지를 감상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야말로 최근 대중들의 트렌드에 부합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