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대우정보시스템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한국MS, 대우정보시스템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12월 22일 15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MS, 대우정보시스템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대우정보시스템와 클라우드 사업 개발∙고객사 발굴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대우정보시스템 본사에서 진행된 MOU 체결식에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한국MS) 고순동 대표와 대우정보시스템의 이태하 사장이 참석해 협약서를 교환했다.

이번 MOU는 MS의 애저(Azure) 플랫폼과 다양한 인공지능 솔루션∙블록체인 등 최신 IT 기술을 바탕으로 메타넷의 계열사인 대우정보시스템의 컨설팅∙SI 업무 등의 노하우를 활용해 고객 업무에 맞춤화된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MS와 대우정보시스템은 포괄적인 협력을 통해 사업계획안을 함께 수립하고 신규 클라우드 사업∙고객사를 발굴할 계획이다. 또한 이는 신기술 사업과 업무적으로 연결된 MS의 ERP(전사적자원관리)∙CRM(고객관리) 등의 솔루션 사업도 포함한다.

한국MS 고순동 대표는 "수많은 국내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거치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주인공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대우정보시스템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많은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루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물색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