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올 FW 메이크업 제안 "우아하고 시크하게"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올 FW 메이크업 제안 "우아하고 시크하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유진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김창호)은 선명한 컬러감으로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을 연출해 주는 '2016 FW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FW 메이크업 룩은 계절감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와 베이지 및 레드 립 컬러 중심으로 구성됐다.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오키드 글램'과 도시적인 이미지로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는 '시크 레드' 두 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오키드 글램 룩은 깊고 입체적인 느낌의 음영 아이 메이크업이 포인트다. 눈두덩에 '크리스탈 아이 틴트 빈티지골드'를 얇게 펴 바른 뒤 '크리스탈 아이 틴트 러브메이플'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주면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마른 장미 컬러인 '크리미 립스틱 글램베이지'를 입술에 가볍게 바르고 누디한 톤의 '컬러 앤 네이처 네일 웜토프'로 손끝까지 마무리하면 완성된다.

시크 레드 룩은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시크레드 무스'를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색을 채워 준 뒤 면봉으로 입술 선을 정리하면 깔끔하고 시크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아이 메이크업은 입술이 돋보일 수 있도록 심플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다 '롱라스팅 스머지 섀도 스틱'을 눈두덩에 바른 뒤 내장된 스머지 쿠션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면 완성된다.

두 가지 룩의 베이스로 사용된 제품은 '프로방스 인텐시브 앰플 쿠션 SPF50+ PA+++'와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 SPF50+ PA+++'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