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10월 멤버십 세일 실시
상태바
아리따움, 10월 멤버십 세일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유진 기자]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은 '10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환절기를 맞이해 가을철 뷰티 아이템들을 최대 50%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세일에서는 피부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면서 수분까지 공급해주는 마몽드의 '연꽃폼', '꽃창포 클렌징폼', 아이오페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 한율 '어린쑥 클렌징폼' 등이 세일품목에 오른다.

또 아리따움∙마몽드∙일리의 '시트 마스크' 전품목 구매하면 1+1 혜택을 제공한다. 아리따움 '퍼퓸 테일러 핸드크림'도 1+1 행사를 펼친다.

아리따움 티트리 라인 전제품에 대해서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가워진 바람으로 푸석해진 바디와 헤어에 보습을 더해줄 바디와 헤어제품도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점없이 깔끔한 피부를 위해 아이오페의 '더마트러블 라인', 라네즈 '트러블 릴리프', 마몽드 'AC 밸런스', 한율 '어린쑥 라인',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위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도 30% 할인을 실시한다. 아이오페 '듀얼 립 블렌더', 마몽드 '오일 샤인 스틱'에 대해서도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제외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이 적용된다. 블랙 클럽과 VIP 회원들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화이트 클럽과 핑크 클럽은 각각 10%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www.aritaum.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