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벤타 브러시액티브로 김태희 포니테일 만들기
상태바
로벤타 브러시액티브로 김태희 포니테일 만들기
  • 뉴스관리자 web@ccc
  • 기사출고 2009년 12월 18일 14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이내린 얼굴 김태희 ~

연예인중에 꼭 한번 실물을 보고 싶은 연예인이에요~
사진속 김태희씨의 모습을 보고 있자니 같은 여자가 봐도 넘 반해주신다 ㅠㅠ

얼굴이 작고 두상이 서구형으로 타원형인지라 어떤 헤어스타일을해도 잘 소화하는거 같아요~

개인적으론 김태희씨의 사진속 생머리를 넘 좋아하는데요 이런 김태희씨의 아름다운 생머리를 연출하는데 필요한 로벤타 디지털 엘리트(매직기)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시간이 흐르고 시대가 변해도 남자들이 갖고 있는 여성들의 헤어스타일.. 로망은 아마도 전지현씨처럼 긴생머리가 아닐까 싶네요~

같이 사는 짝꿍만 하더라도 제 나이 서른중반임에도 자르고 기르고 하는건 니 맘대로 하라고 함에도 ㅋㅋ 절대 못하게 하는게 파마에요~

이사를 오고나서 산뜻하게 커트로 잘랐답니다. ㅠㅠ 머리 감을때 편하다는거 빼곤 ~;;; 정말 이참에 기르려고 무던히 애를 썼는데 ~ 커트머리한 아는동생의 헤어스타일이 넘 괜찮아서 따라서 잘랐는데

결론부터 말함 그냥 도토리 뚜껑같아요 =..= 겨울 한동안은 모자를 쓰고 다녀야 할꺼 같다는 ㅜㅜ

 


머리만 길다고 해서 모든 남성들이 ㅋㅋ 좋아하는게 아니라 긴생머리의 생명은 찰랑찰랑~~~ !!!

 

잔에 담긴 위스키처럼 찰랑찰랑되는게 아닌~~ 걸을때 가볍베 찰랑찰랑 거리는 긴 머릿결.. 무작정 기른다고만 해서 찰랑거리는건 아니져?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샤이닝도 반짝반짝거리면서 ~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가질수 있겠져. 그 찰랑거리는 머릿결의 일등공신이 매직기 인데요~

몇년전  길거리 미용실에서 스트레이트 2만원 한다는 입간판을 보고 미용실엘 들어갔는데 갖은 회유와 ;; 꼬드임에 넘어가 스트레이트가 아닌 매직을 했는데~ 했는데 까진 좋았는데 ㅋㅋ 무슨무슨 영양샘플이니 뭐니 갔다 붙여서  결국은 십만원이 넘는 금액에 매직을 하고 와서 ~ 어찌나 아끕던지 근데 영양샘플을 많이 사용한건지 한동안 제 머릿결도 찰랑거리는 헤어의 느낌도 무지 좋았어요~

일반 스트레이트로 하면 몇일만 지나면 그 느낌이 사라지곤 했는데 ~ 이젠 집에서 힘들이지 않고 요 로벤타 디지털 엘리트 하나로 간단하게 집에서 매직을 할수 있다는거 아니겠어요~

 


 박스에서 뜯으니 비닐팩에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비닐팩 벗기고 났더니 무지 심플하져?

 

 


 디지털 엘리트 (digital elite-cf7142)
디지털 엘리트는 디지털 온도 조절 창을 통해 자신의 모발에 맞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똑똑한 스타일링기로 모발도 보호하면서 멋진 스타일링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로벤타의 신제품이에요~

 

 


 코팅 열판의 온도가 디지털 창으로 표시되어 직접 확인이 가능해 편리하고요
전원을 켜고 단 60초 만에 예열이 완료되는 코팅열판은 2.5m 너비로 슬림하면서도 그립감이 좋아 미용실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도 손쉽게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머리카락이 직접 닿는 열판은 울트라나노 세라믹 코팅을 적용했고. 자신의 모발 상태에 맞게 120~200도 까지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머릿결 손상에 대한 걱정없이 헤어스타일링을 할수 있습니다.

 

 


최저온드 120도

온도 조절은 온도표시창 앞뒤쪽으로 +, ㅡ  버튼을 눌러 설정해 사용하심되고요~  

 

전원을 켜고 단 60초 만에 예열이 완료되는 코팅열판은 2.5m 너비로 슬림하면서도 그립감이 좋아 미용실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도 손쉽게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최고온도 200도  

 

과열을 막기 위해 전원을 켜고 4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자동전원 차단기능은 소비자의 안전을 고려한 세심한 배려를 엿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사용설명서만 봐도 어떻게 사용하는지 하는걸 알수 있을정도로 무지 간단하게 나왔어요~

 

 


머리 자르기전에 찍었어요~ 원래 생머리인지라~  자주 사용하진 않을꺼 같기도 한데 짧은머리 기르다보면 가장 짜증나는게 머리 뻗침이거든요~

 

긴 생머리 자주 묶으면 묶음 자국이 남아 길게 풀렀을때 찰랑거리는 느낌보다 좀 칙칙 눅눅한 느낌이 들곤한데 이젠 집에서 간편하게 로벤타 디지털 엘리트로 간편하게 쭉쭉펴고 살자고요~ ^^

 

 

============================================  

 

 곧 있음 연말모임이다 파티다해서 외모가꾸기에 신경들 많이 쓰실텐데 사람의 첫인상중 헤어스타일의 차지하는 비중은 얼굴보다 더 중요한듯해요~

잘생긴 현빈이가 호섭이 머릴 하고 천하일색 김태희씨가  짧은 아줌마 뽀글이 파마를 하고 있음 지금처럼 ㅋㅋ 그리 열광들 할까요?

옷은 심플하게 입어도 헤어스타일 만큼은 파티에 주목받을수 있도록  로벤타 브러시 액티브를 이용해 손쉽게 연출할수 있는 셀프 스타일링법을 몇가지 알려드릴께요

아이리스의 김태희 스타일의 포니테일

송혜교 스타일의 상투머리

이효리 스타일의 웨이브반업 

심플하게 옷을 입어도 헤어 스타일 하나로 주목 받을 수 있는 파티 헤어 스타일, 로벤타 브러시 액티브를 이용하여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셀프 - 스타일링 법을 알아보자.

 

 

 

1. 아이리스의 그녀 , 김태희 포니테일 파티 헤어스타일 만들기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 드라마 ' 아이리스 ' 에서 지성과 미모를 갖춘 프로파일러로 나오는 김태희 스타일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작전을 수행하기 위해 완벽 파티녀로 변신한 그녀의 포니테일 스타일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포니테일이란 말 꼬리 모양에서 유래된 말로 머리 모양이 마치 말의 꼬리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로벤타 브러시액티브를 이용한 매혹적인 포니테일 파티 헤어스타일 연출법 을 알아보자!

 


1단계 뿌리쪽 볼륨을 살려주며 머리 말리기

 

드라이어로 뿌리 쪽 볼륨을 살려주어 스타일리쉬한 포니테일 연출. 뿌리 쪽 볼륨을 살려주기 위해서는 머리를 말리는 과정부터 중요하다.

머리를 묶었을 때, 자연스럽게 볼륨을 살려주기 위해, 찬바람으로 전체적인 머리를 말려주면서 손으로 뿌리쪽 볼륨을 살려준다.

머리를 묶으면서 인위적으로 살린 볼륨은 금방 가라 앉을뿐더러 보기에도 좋지 않다.

로벤타 컴팩트프로 드라이어를 이용하여 머리 중간부터 손가락을 끼워 넣고 비비듯이  지그재그로 왔다 갔다 하면서 말려주고 로벤타 브러시 액티브로 머리 뿌리에서부터 동그랗게 안으로 말아서 머리 뿌리부분에 볼륨을 주어 전체적으로 드라이한다. 

2단계 로벤타 브러시액티브로 웨이브 만들기

볼륨 있는 포니테일을 만들기 위해 머리를 한 손으로 조금씩 잡은 후 로벤타 브러시 액티브를 이용하여 모발을 브러시 안쪽으로 말아주면서 모양을 잡아 전체적으로 C컬 웨이브를 만들어준다.

로벤타 브러시 액티브 만의 온풍방식으로 브러시가 자동으로 회전하면서 머리 전체에 균일한 힘으로 탄력 있게 볼륨을 넣어 모발손상은 최소화하고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표현할 수 있다.
 

3 단계 머리 묶기

잔머리가 나와 지저분하게 보이지 않도록 손에 왁스를 바른 뒤, 손으로 머리를 쓸면서 머리를 묶어 올린다.  왁스를 바를 때는 손톱 크기만큼만 손바닥에 덜어서 체온으로 녹여 골고루 펴 바른 뒤, 머리 뿌리에서부터 발라준다.

왁스를 바른 머리에 빗으로 앞머리, 뒷머리를 정리하며 빗어 올린다.  이때, 자연스럽게 볼륨을 살려서 묶어 고무줄로 고정시킨 후 탑 부분의 볼륨을 살리기 위해 모발 끝에서 뿌리 쪽으로 거꾸로 빗질하면서 살짝 백콤을 넣어준다.

머리숱이 많은 사람은 손으로 자연스럽게 볼륨을 살려주면 멋스럽게 볼륨이 연출된다.

 

4 단계 포니테일 자리잡아주기

뒷머리를 묶은 후 브러시액티브 를 이용하여 S컬 모양으로 만들면 단조롭지 않은 파티헤어로 연출할 수 있다. 묶은 뒷 머리를 3등분으로 나눈 후 브러시액티 브를 이용하여 자동으로 회전시키면서 S컬 웨이브를 만들어 준다.

이때 뿌리 쪽은 브러시액티브 큰 브러 시를 이용해 버튼을 눌러 5초 이상 열을 가 해주고, 아래쪽은 브러시액티브로 역시 5초 이상 열을 가해 컬이 바깥으로 향하게 웨이브를 연출한 후 묶은 머리 뿌리부분에 백콤을 넣어주면 밋밋하지 않은 파티헤어로 스타일을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5단계 포니테일 스타일 마무리하기 

묶은 머리 중 제일 긴 머리 한가닥을 빼 모발 끝에 살짝 왁스를 발라준 뒤, 포니 테 일 고무줄 부분에 아래부터 위로 돌려서 감아 고무줄을 감춘다.

묶은 머리 아래부분은 꼬리부분이 밖으로 향하게 하여 핀셋으로 고정시키면 포니테일 스타일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왁스나 스프레이로 잔머리를 고정하여 포니테일 스타일을 마무리한다.

 

 

  .............................................................................. 포니테일 스타일

 

 

 

 
 


2. 상투머리 파티 헤어스타일 만들기

아오이 유우, 정려원, 송혜교등 패셔니스타들이 레드 카펫 이나 파티 석상에서 자주 선보이는 머리가 있다.  바로 머리를 하나로 묶어 올린 ' 상투머리 ' 이다.

상투머리는 머리를 정수리부분에 서 마치 상투처럼 동그랗게 틀어 올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얼굴형을 돋보이게 하여 시원함을 연출할 뿐만 아니라, 어깨가 드러나 키가 커 보이는 효과까지 있다.  

로벤타 브러시액티브와 함께 상투머리 스타일 연출법을 알아보자.

 

1단계 뿌리쪽 볼륨을 살려주며 머리 말리기

드라이어로 뿌리 쪽 볼륨을 살려주어 시원한 업스타일 상투머리 연출  머리를 묶었을 때, 자연스럽게 볼륨을 살려주기 위해, 찬바람으로 전체적인 머리를 말려주면서 손으로 뿌리쪽 볼륨을 살려준다.

상투머리의 경우 머리를 바짝 묶는 것 보다 볼륨을 살려서 묶는 것이 더 세련되고 파티룩과도 잘 어울린다.

 

2단계 로벤타 브러시액티브로 볼륨 살리기 및 웨이브 만들기 

드라이어를 이용하여 모발을 뿌리 쪽부터 말린 후, 로벤타 브러시 액티브로  머리 뿌리에서부터 동그랗게 안으로 말아서 머리 뿌리부분에 볼륨을 주어 전체적으로 드라이한다.

생머리보다는 웨이브 헤어가 올림 머리 연출이 훨씬 용이하기 때문이다.  로벤타 브러시 액티브는 자동회전 브러시를 이용해 윗머리와 뒷머리도 혼자서 쉽게 이용하여 웨이브를 만들 수 있어 편리하다. 모발을 부분적으로 나눠서 잡고 돌려주면서 말리면 뿌리 속에 볼륨감을 주는 동시에 부드러운 웨이브를 만들 수 있다.

 

3단계 머리 묶어 꽈배기로 꼬기 

머리를 정수리 부분까지 높게 올려 묶어, 고무줄로 고정한다.  머리를 묶을 때도 모발 뿌리쪽의 볼륨을 살려주며 묶어 준다.  묶은 뒷머리를 두 갈래로 나누어 각각 느슨하게 돌린 후 꽈배기 모양으로 꼬아서 동그랗게 돌리고  남는 머리는 상투 속으로 넣어 실핀으로 정리해준다.

꽈배기 모양을 만들 때 옆부분을 손가락으로 약간씩 빼주면 더욱 풍성하고 내추럴한 상투머리를 만들 수 있다. 말아올린 상투는 자유자재로 연출이 가능하지만 동그스름하고 유연한 형태의 상투가 파티룩과 훨씬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3. 웨이브 반업 파티 헤어스타일 만들기

화사하면서 우아함을 강조하고 싶을 때는 웨이브 반업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머리 윗부분의 볼륨감 있는 반업웨이브와 흐트러진 듯 내려온 애교머리가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풍기는 여성미를 강조한 파티 헤어 스타일로 어려워 보이지만 웨이브 결을 잘 살려 성숙함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로벤타 브러시액티브로 쉽게 떠라 할 수 있는 웨이브 반업 스타일 연출법을 알아보자.

 

1단계 머리 전체에 웨이브 주기

웨이브를 주기 쉽도록 섹션을 나눈 다음, 로벤타 브러시액티브로 머리의 2/3지점부터 머리 전체에 탄력있는 웨이브를 준다.

탄력있는 웨이브를 위해 로벤타 브러시액티브 큰 브러시로 뿌리쪽의 볼륨을 살려주고,  작은 브러시로 아래쪽 웨이브를 만들어 준다. 브러시액티브로 브러시를 비스듬히 세워 회전시 켜 안쪽으로 말아서 웨이브를 만들면 탱글탱글한 웨이브 연출이 가능하다.

 

2단계 앞머리 및 옆머리 올리기

앞머리, 옆머리 를 제외한 중간 부분을 빗으로 머리끝부터 모발쪽으로 거꾸로 빗어 백콤을 살려준다.  왁스를 손에 조금만 묻혀, 백콤을 넣어 볼륨을 살려준 중간 머리를 실핀으로 고정시켜 놓고, 이 부분을 중심으로 앞머리와 옆머리를 끌어와 실핀으로 고정하면 업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머리가 무거워 보이지 않도록 웨이브 하나하나 자연스럽게 결을 살 려 주는 것이 중요하다. 나머지 밑부분 머리는 세 갈래로 나누어 느슨하게 땋아준다.

 

3단계 옆 애교머리 정리

완성된 반업 머리를 흐트러지지 않게 스프레이로 고정시킨다 . 그리고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옆머리는  브러액티브 자동회전 기능을 이용해 5~6초 정도 정지시킨 다음 풀어주는 것을 반복해 웨이브를 만들어 준다.

 

 

 

 

파티머리 헤어스타일은 소화가 안돼겠고~ 개인적으로 요즘 이런 긴머리에 웨이브진 머리가 너무 하고 싶네요~

싹뚝 잘라버렸더만~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주기 너무 힘들어요 아~ 그나저나 김태희 야는 뭘 먹어서 이리 이쁜게냐 ㅠㅠ  뚫어져라 쳐다보면서 흠을 잡을라케도 흠 잡을 곳이 읍구낭

 

세계여성들이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로벤타

로벤타 브러시액티브 뿐 아니라 디지털앨리트,헤어드라이기 컴팩트프로. 스트레이스 앤컬등 다양한 제품들이 로.인.스 (로벤타 인 스타일 ) 카페에 많이 소개가 되어 있고  다채로운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는 .. 카페로 고고씽!!~

--------------------------

출처 : 별바라기 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nightsh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