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B&C, 동탄2신도시 복합쇼핑몰 개발사업 수주
상태바
현대B&C, 동탄2신도시 복합쇼핑몰 개발사업 수주
  • 이해선 기자 lh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6월 16일 12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탄 라스플로레스 복합쇼핑몰 조감도.

현대B&C, 동탄2신도시 복합쇼핑몰 개발사업 수주

[컨슈머타임스 이해선 기자] 현대BS&C(대표 이휴원)는 경기도 동탄2신도시 '동탄 라스플로레스' 복합쇼핑몰 개발사업을 수주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BS&C에 따르면 동탄 라스플로레스 복합쇼핑몰은 최근 분양시장에서 상승세를 기록 중인 동탄2신도시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동탄역과는 3분 거리에 있다.

아울러 인근에는 삼성전자 '나노시티'(화성캠퍼스), 삼성디스플레이(기흥캠퍼스), '동탄 테크노밸리' 등이 위치해 있으며 약 4만 세대가 입주한 동탄1신도시와 약 11만5000세대의 입주가 진행 중인 동탄2신도시 등이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동탄2신도시는 오는 11월 개통 예정인 수서·평택간 고속철도(KTX)와 동탄·수서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2021년 개통 예정)를 통해 강남(삼성역)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해지는 동탄역 교통 호재로 인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동탄2신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하는 동탄 라스플로레스 쇼핑몰 바로 옆은 고속버스터미널이 예정돼 있다. 올해 개통 예정인 동탄순환대로와 동탄신리천로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기흥IC와 용인-서울고속도로 진입이 가능하다.

동탄 라스플로레스는 대지면적 1만2375.40㎡, 연면적 5만6680.97㎡ 규모의 대형 복합쇼핑몰로 지하 2층~지상 8층으로 구성된다.

지상 1층~4층은 판매시설, 5층~8층은 근린생활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로 꾸며진다. 특히 5층~8층에는 7개관 1150석 규모의 CGV영화관 입점이 확정돼 상권활성화가 기대되고 있다.

현대BS&C 최영배 본부장은 "동탄 라스플로레스는 입지, 교통, 배후수요 등의 조건을 두루 충족시키는 복합쇼핑몰"이라며 "이국적인 공간연출을 통해 유럽의 거리에서 쇼핑을 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는 동탄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합리적인 분양가로 투자자들을 만족시키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