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발 관리 전용 '풋 닥터' 라인 론칭
상태바
미샤, 발 관리 전용 '풋 닥터' 라인 론칭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4월 21일 10시 0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 각질·냄새 제거·거친 발 뒤꿈치 관리 "발 건강 중요"
   

미샤, 발 관리 전용 '풋 닥터' 라인 론칭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브랜드숍 미샤에서 발 관리 전용 '풋 닥터' 라인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풋 닥터 라인은 스크럽 워시, 쿨링 스프레이, 힐 케어 크림 등 총 3품목으로 구성됐다.

풋 닥터 스크럽 워시는 발에 있는 묵은 때와 각질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풍성하면서도 쫀쫀한 거품이 발의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닦아내 준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살구씨와 포도씨 가루가 들어있어 발 각질도 꼼꼼하게 제거해 준다.

쿨링 스프레이는 탈취 효과가 뛰어난 사이클로덱스트린 성분이 함유돼 불쾌한 발 냄새를 없애준다. 지친 발에 상쾌한 기분을 선사하는 페퍼민트 등 허브 추출물도 넣었다.

양말이나 스타킹을 신은 채로 사용하거나 외출 전후 신발 속에 뿌려도 좋다.

힐 케어 크림은 풍부한 보습효과로 발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피부 보습에 탁월한 우레아 성분이 발뒤꿈치 등 거칠고 갈라진 피부 사이에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하고 든든한 보습막을 만든다.

검은 귀리 추출물, 레시틴 성분 등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미샤 관계자는 "발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미관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도 무척이나 중요하다"며 "향후 풋 닥터 라인으로 발 건강과 피로 회복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샤 풋 닥터 라인은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크럽워시 8800원, 쿨링 스프레이 7800원, 힐 케어 크림 88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