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김수현에 이은 2016년 새 모델 송중기
상태바
제주항공, 김수현에 이은 2016년 새 모델 송중기
  • 이해선 기자 lh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4월 14일 15시 0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김수현에 이은 2016년 새 모델 송중기

[컨슈머타임스 이해선 기자] 제주항공(대표 최규남)은 배우 송중기와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제주항공의 일관된 모델전략은 '당대 최고의 아시아 한류스타'가 키워드다.

이에 따라 2012년 '빅뱅', 2014년 이민호, 2015년 김수현에 이어 올해 모델은 송중기로 결정된 것.

이는 한류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가장 뜨거운 중국과 동남아시아에 항공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적 선택이라는 것이 제주항공 측의 설명이다.

그리고 이 시장은 제주항공이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시장 지배력을 높여야 하는 전략지역이다.

제주항공의 새 모델이 된 송중기는 향후 1년여 동안 제주항공의 인쇄광고와 각종 온·오프라인 영상물, 항공기 내·외부 광고 등을 통해 아시아 지역에서 제주항공의 얼굴로 활동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저비용항공사(LCC)로 성장하기 위한 브랜드 전략 차원에서 아시아권 최고의 한류스타로 떠오른 송중기를 제주항공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주항공의 주력노선인 중국 및 일본, 동남아 지역에서 제주항공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고 기업이미지 강화를 위해 새로운 모델을 활용한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은 4월 현재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 5개 도시, 중국 △베이징 △스자좡 △자무쓰 △칭다오 △웨이하이 등 5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다.

아울러 홍콩, 마닐라, 베트남 등 8개국 19개 도시에 총 25개의 국제선 정기노선을 운행중이며 6개의 부정기 노선에 동시 취항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