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새싹 추출물 함유 '베이비 라인' 출시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새싹 추출물 함유 '베이비 라인'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3월 29일 10시 4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산 식물 새싹 콤플렉스가 민감 아기 피부 보호
   

네이처리퍼블릭, 새싹 추출물 함유 '베이비 라인' 출시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제주도에서 자란 해바라기와 서양유채, 돌콩 등 5가지 식물 새싹 콤플렉스가 함유된 '러브 유 베이비'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 시장에서도 유아용 화장품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성분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이 높은 점에 주목해 베이비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는 설명이다.

'러브 유 베이비'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영유아 전용 라인이다. 피부 자극 및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주에서 얻은 해바라기와 서양유채, 돌콩, 녹두, 참깨 등 5가지 새싹 추출물이 주성분이다. 해바라기의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서양유채와 참깨 추출물이 수분감을 전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녹두 추출물이 피부 청결 유지에 도움을 주며 부드러운 향까지 더해져 아기 기분을 편안하게 해준다.

'러브 유 베이비' 라인은 샴푸 앤 바디워시, 마일드 로션, 인텐스 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바디워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하게 세정해 주는 올인원 워시 제품으로 목욕 후에도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마일드 로션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수분 공급과 진정에 도움을 주며 인텐스 크림은 오일 성분이 풍부해 집중 보습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밖에 '러브 유 베이비 선 쿠션 SPF32 PA++'를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영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자외선 차단제로 항균 처리한 퍼프가 내장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